최근 들어서 블로그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반응형 스킨을 지원하면서 여러가지 스킨을 테스트해봤는데요. 사용 편의성이라던지 디자인이라던지 여러가지 것으로 테스트한 결과, 프라치노 공간 스킨이 가장 좋아서 이것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독자적인 도메인 주소도 이번 기회에 도입했는데요, 새 블로그 주소는 thebravepost.com입니다. 기존 도메인 주소였던 bravepost.tistory.com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운영을 한지가 약 12년 정도 되어가는데요, 그동안 크게 한 4번 정도의 업데이트를 했던 것 같습니다. 이글루스에서 독자 도메인을 쓸 수 있었던 티스토리로 이주했었던 때가 1번째, 그 이후 독자도메인을 포기하고 개인블로그로 전환했었던 때가 2번째, 중간에 개명하면서 블로그 주소를 바꿨던 때가 3번째, 그리고 재작년에 블로그 10주년을 기념해서 조금 손을 봤었던 때가 4번째,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번째 큰 업데이트를 하게 되었네요.
항상 블로그 열심히 해야지, 하면서도 점점 나이가 먹으니까 시간이 빨리가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블로그에 글 올리는 것도 잊어버리는 일이 참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벌써 출근해야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앞으로도 블로그 열심히 할게요. 조만간 블로그 12주년 이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